하루에 0.01%라도 성장하자

Game/BlackDesert

거점전 ) 그리폰 vs 타이탄 크론성 전투

뚠님 2019. 5. 4. 00:31
반응형

 

 


 

검은사막에서 거점전을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거점전은 아마도 그리폰 vs 타이탄 크론성 전투가 아닐까 싶다.

 

당시 그리폰과 타이탄은 거점상위 길드로써 서로 의식하고 있었는데, 마침 타이탄에서 1:1 제안이 들어와 일정을 맞추고 거점전을 진행했다.

 

타이탄은 크론성에 성채를 지었는데, 크론성은 오브젝트 자체만으로도 진입이 매우 어려워 꽤나 고생을 했다.

당시 나는 스펙도 높지 않아서.... 지뢰 없애는데만 엄청나게 죽었던거 같다 ㅋㅋㅋ

 

결국 거점 해방 1분전에 집결로 거점전 승리!

극적이었구 굉장히 오래동안 회자되었던걸로 기억한다 ( 요즘도 가끔 나온다.. ㅋㅋ )

 

재밌었는데..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