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0.01%라도 성장하자

Develop/Android

Compose Camp!

뚠님 2022. 11. 8. 10:27
반응형

이번에 컴포즈 캠프를 한다고 해서 신청했고, 이제 시작하게 되었다

 

원래는 11월 1일 시작이었는데 국가 애도기간에 따라 11월 7일부터 하는 것으로 되었다.. (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Compose Camp!

 

아마 작년이었을거 같은데.. 컴포즈 오픈에 맞춰서 컴포즈를 미리 배울 수 있도록 GDG에서 했었는데 나는 결국 완주하지 못했다 ㅠ

( 변명이지만 하필 그 때 프로젝트가 미쳤었다.. )

 

이번에는 꼭 완주하길 바라면서 신청했고...히히

 

신청하면 초급코스, 중급코스가 있다고 하는데.. 난 중급코스로 배정(?) 되었다.. 초급이 더 재밋을거 같은데 후

 

이전과는 다르게 이렇게 멋진 홈화면을 제공하고 있어서 그런가 한번이라도 더 사이트를 들어가게 되는 것 같다.

 

현 회사에서 컴포즈를 도입하기에는 아직 너무나도 먼 일이지만, 선언형 UI 도입에 대해서 어느정도 지식을 쌓아두어야 하기 때문에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이번 컴포즈 캠프를 하시는 분들도 모두 완주하실 수 있길 바란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