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0.01%라도 성장하자

Game/BlackDesert

검은사막 - 그리폰 vs 아몰랑, 요정

뚠님 2019. 6. 15. 19:45
반응형

 

 

 

 

초반에 그리폰, 요정 vs 아몰랑 구도였다가 아몰랑 밀고 요정이랑 가위바위보!

결국 그리폰이 가위바위보로 졌지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었던 거점전

 

이때부터 동영상 편집을 하이라이트( 내가 잘한 부분 ㅋㅋㅋㅋㅋㅋㅋㅋ ) 를 약 10초정도 ? 보여주고 인트로를 넣었는데 지금까지는 괜찮은거 같기도 하고 ? ㅋㅋㅋㅋ

 

그런데... 문제는 매번 하이라이트가 나올지 의문인거......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