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0.01%라도 성장하자

Game/BlackDesert

검은사막 ) 그리폰 vs 워 100인 거점전!

뚠님 2019. 8. 27. 01:20
반응형

 

 

크으... 진짜 힘들었던 거점전이다..

 

이때는 정말 두시간 풀로 싸웠는데, 진짜 끝나고 진빠져서 바로 침대로 가서 누웠음..

 

제일 기억에 남는건 대포였는데, 우리는 대포를 계속 쏘면서 지키려고 하고

워는 대포를 계속 컷하려고 오고..

 

마치 컨텐츠 안에 컨텐츠 처럼 소수쟁을 하는 느낌이었다.

그리고 거기서 들어나는 경험의 차이는 무시할 수 없었고.. 역시 워는 워인가..

 

2시간 싸우고 해방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소수전도 많이 해봐야 하고 팀원들 간의 합이 정말 중요하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그리고 이런 소수전을 하면 팀원이 CC가 걸렸는데 상대를 킬하거나 역으로 CC를 걸어줘야 하는데

격투가 특성상 근접 CC밖에 없는게 아쉽다.. 

 

낭아신장으로 CC넣기엔 선딜이 너무.. ㅋㅋ

 

후.. 백업 연습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