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0.01%라도 성장하자

Game/BlackDesert

검은사막 ) 격투가 매드..무비...아닌 PVP 모음

뚠님 2019. 8. 30. 01:25
반응형

 

 

솔직히 영상 만들면서 매드무비 처럼 만들어 보고 싶었다..

 

그래서 여러 영상들을 보면서 잘하는 부분을 쏙쏙 뽑아보았다 .. ( 그많은 영상중에 몇개 없더라 .. )

 

그리고 모아서 만들어 보니 이건 뭐 흑정궁만 쓰다가 끝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정궁 있으면 걍 1인분은 하는건데.. 제목을 ' 뚠님 1인분 활약 영상' 으로 바꿔야 할정도..

 

부끄럽긴 한데 그래도 영상 편집한다고 거의 3시간을 뚜까뚜까 했기 때문에 올리기로 했고 내리지 않을 거다..

 

이후에 정말 제대로된 매드무비가 나온다면?????? 그땐 비교하면서 봐야지...미니언 시절 보면서 ㅋㅋㅋㅋㅋ엌ㅋㅋㅋ

 

 

반응형